티스토리 뷰

 

소득 파이프라인 - 재능마켓

 

소득 파이프 라인 중에 인터넷으로 돈 버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그중에 오늘은 재능마켓을 소개합니다. 이 포스팅은 이런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가진 게 없지만, 노력하면 언젠가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다고 믿는 분과 회사에 소속되지 않고 나만의 능력으로 경제적 자립과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는 자유를 누리고 싶은 분들.

 

재능마켓

특출 난 능력이나 한 분야에 대해 오랜 경험이 없더라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빠르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재능마켓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자신의 재능을 재능마켓 홈페이지에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따로 할 건 없습니다. 물론 자신은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라 생각하는데 분명 찾아보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습니다.

 

 

재능이라는 것을 뭔가 뛰어난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자신이 재능이 없다고 느끼는 겁니다. 재능이라는 것은 정말 무엇인가 특별하게 뛰어난 것이 있어야만 재능이 아니라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잘하거나 관심이 있거나 열정이 있는 것이 모든 것이 재능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것이 나의 기준으로 보았을 때 특별한 재능이라고 생각을 안 하고 나보다 훨씬 뛰어난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하지만, 그 별거 아닌 것이 기술이고 재능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에 에서 내가 그림을 그릴 줄 안다고 가정을 하고 나보다 200만 명이나 더 좋은 고등교육을 밭고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이 있다고 했을 때 여기서 나보다 잘하는 사람이 200만 명이 있다고 재능이 없다고 생각할 게 아니라 나보다 그림을 못 그려서 나의 능력이 있어야 하는 4800만 명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셔야 됩니다.

 

 

 

물론 두려움이 있으실 거로 생각합니다. 이게 과연 재능이 될까? 내가 그런 자격이 있는 걸까? 다른 사람이 보기에 우스워 보이지 않을까? 별것도 이런 걸 재능이라고 올려놨다고 욕먹으면 어떻게 하지? 우리들의 마음속에는 도전을 막는 수많은 두려움을 만들어내는 편견들이 있을 겁니다. 이런 두려움을 깨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일단은 딱 1개만 도전해 보세요. 자신이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