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디서나 인터넷만 되고 스마트폰만 있다면 어디서든지 유튜브 음악 스트리밍을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트브 말고도 매우 유용한 무료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들도 많아 공유하려 합니다.

 

유튜브보다 음악 듣기 위해서는 더 편하고 좋은 사이트들을 추천해 드리니 자신에게 맞는 곳을 하나 찾아보세요.

 

썸네일

 

 

무료 음악 득기 사이트 추천 베스트 5

 

Spotify (스포티파이)

무료 음악 듣기 사이트 중에세 세계에서 손꼽히는 베스트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Listening is everything

Spotify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음악이 있습니다.

www.spotify.com

 

 

- 사용자 편의 인터페이스가 잘 만들어져 있어 무료 음악을 듣고 싶을 때는 정말 유용합니다.

- 사이트를 통해서 설치한 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앱으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료 음악 듣기 어플로써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어떤 음악을 들어야할지 모르는 사람도 '장르/기분' 섹션에서 자신이 원하는 장르나 기분(파티/힙합/인디/휴식 등..)등을 선택해서 맞는 추천 곡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알지 못했던 좋은 음악들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 비록 외국 플랫폼이지만 K-Pop의 전세계적으로 영향이 점점 커짐에 따라 거의 모든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신속하게 업데이트되는 편이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SoundCloud (사운드 클라우드) 

음악 듣기 플렛폼의 유튜브라 할 수 있는 사운드 클라우드 

 

 

 

 

Stream and listen to music online for free with SoundCloud

Discover and play over 265 million music tracks. Join the world’s largest online community of artists, bands, DJs, and audio creators.

soundcloud.com

 

 

- 유튜브와같이 사람들이 직접 음원을 자유롭게 올리는 무료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 비용을 지불하고 다운받고 하는 사이트와 다른 '음악 공유 사이트'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사운드 클라우드는 무료 음악 듣기 어플로도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모두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1억명 이상이 다운을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자유롭게 음원을 올리며 사람들과 같이 나누고, 각 나라별로 음원차트등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음원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인이 직접 작업한 음원들로 많이 올라고오기 때문에 다양한 음원들을 접해볼 수 있습니다.

 

 

DEEZER

프랑스 파리에서 런칭한 현재 4000만곡을 넘게 서비스하는 큰 뮤모의 스트리밍 사이트 

 

 

 

 

Deezer | 음악 감상 | 온라인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음악을 보여 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든 90백만 이상의 곡을 이용하세요!

www.deezer.com

   

- 주로 외국 음악들을 많이 감상하는 살마들에게 유용한 무료 음악 듣기가 가능한 스트리밍 사이트

- 깔끔한 유저 인터페이스와 잘 구성된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에게 편의를 제공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 장르 중에서 재즈를 선택하면, 관련 추천곡 주 단위 새로운 앨범 아티스트 등의 매우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음악을 듣기가 가능합니다.

 

 

 

The Parade 

광고없고 노래 듣기를 원한다면

 

 

- The Parade는 유튜브와 SoundCloud에서 자유롭게 공개된 음악 들을 플레이어 형태로 변환하여 사용자가 편리하게 광고 없이 무료 음악 듣기가 가능하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단순히 아티스트 / 제목을 검색하면 리스트 결과각 나오고 클릭만 하면 바로 노래가 나오게 됩니다.

- 유튜브에서 하기 힘든 반복재생/랜덤재생 기능을 제공하며, 유튜브 MP3 다운로드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WinmyBox 

K-Pop 최신 가요 무료 듣기 

 

 

 

WimyBox

WimyBox - wimy jukebox with youtube

pop.wimy.com

 

 

-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무료 음악 듣기 사이트로 사용하면서, 최슨 음악들을 듣기 위해 하나씩 검색을 해봐야 하는 번거로움 작업을 해야 하지만 WimyBox는 다행히 성가신 일을 해결재 줄 수 있습니다.

- 최신 가요를 기준으로 TOP100 리스트 정보를 제공하고, 각 음악 타이틀을 클릭만 하면 유튜브에서 해당 영상을 가지고 와서 부여 줍니다.

- 반복 기능을 통해 원하는 노래를 반복적으로 틀어놓을 수 있고, 랜덤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료 음악 연속 득기가 가능합니다.

- 광고도 방해가 되는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어려움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