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C와 스마트폰 모두에서 손쉽게 사용 가능한 이모티콘 사이트 모음 집니다. 그리고 PPT 제작하는 데 사용가능한 무료 이모티콘 다운로드 사이트도 같이 모아놓았으며 아래 본문 내용에서 확인해 보세요.

 

특수문자 이모티콘 사이트 모음

 

 

특수문자 이모티콘 사이트 모음 

 

이모티콘이란?

이모티콘(Emoticon): 감정(Emotion)과 아이콘(Icon)의 합성어이며, 컴퓨터 자판의 문자와 기호, 숫자 특수문자 등을 적절히 조합해서 미세한 감정이나 특정 인물, 직업, 사물을 묘사한 것을 말합니다. 

 

 

이모티콘의 장점

▶문자나 기호 등을 통하여 센스 있는 시각적인 언어구사가 가능하다.

▶이모티콘이 활용함으로써 미묘한 감정 표시가 가능하다.

▶이모티콘을 표현함으로써 추리와 상상력이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보는 사람이 재미있고 유익하며 지루하지 않게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긴 분장의 끌보다도 더욱 정확한 의사전달을 해 줄 수 있다.

▶말이 통하지 않는 외국 사람에게도 느낌이나 인상을 주고받을 수 있다.

 

 

특수문자 이모티콘 사이트

FOLO 

PC와 모바일에서 특수문자, 인싸티콘, 이미지 톡, 웹 전광판, 편의도구 등의 무료 웹 유틸리티 및 게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주소: http://folo.co.kr/tm_emoticon.php?tm_page=tm_emoticon&selecttm=

 

snskeyboard 

다양한 특수문자로 이루어진 이모티콘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주소: https://snskeyboard.com/emoticon/

 

charMap  

특수문자, 유니코드, 이모지, 이모티콘, 아스카이트, 아이폰 텍스트 대치, 인스타그램 특수기호, 인싸티콘(영어, 글씨체, 폰트), 특수문자 그림 등 희귀 문자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주소: https://wepplication.github.io/tools/charMap/#emoticon

 

 

 

PPT 이모티콘 사이트

직장인들은 파워포인트를 사용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소규모 회의나 설명회 발표회 등의 여러 가지 방면에서 사용하는데요. 다른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PPT를 보면 깔끔하고 화려한 이미지 그래프 등을 잘 시각화하여 가독성도 좋게 멋있게 만들어 놓은 것을 자주 보게 됩니다. 

 

그리고 피피티 이모티콘을 잘 활용해서 중요한 부분을 잘 강조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들기도 하는데요. PPT 초급 자이신 분들에게 PPT 제작하는 데 있어 이모티콘을 활용하여 좀 더 예쁘게 만들 수 있도록 PPT 무료 이모티콘 사이트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FLATICON

최대 규모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png, svg, eps, psd 및 base 64 형식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아이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를 잘 모르신다면 번역기를 통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구글 번역기나 파파고 번역기를 활용하 여서 이용하시면 크게 어려움이 없습니다. 

웹사이트 주소: https://www.flaticon.com/

 

 

 

 

icooon-mono

심플한 아이콘이 6천 개가 넘게 있으며, 회원가입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아이콘을 검색할 때는 마찬가지로 영어로 검색하여야 합니다. 

웹사이트 주소: https://icooon-mono.com/?lang=en